"키스방 불법?" 대머리男에 "키스만 한다면 " 경찰 답변 화제 중앙일보


심리적 어려움, 취업 실패 등 다양한 이유로 사회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고립 상태’ 청년, 외출 없이 거의 집에서만 생활하는 ‘은둔 상태’의 청년이 서울에 사는 청년의 4.5%,... 설날인 22일 정오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곳곳에서 귀성길 정체가 이어지고 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기준 승용차로 서울 요금소를 출발해 지방 주요 도시까지 예상 소...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인할 길이 없지만 대학생이 의외로 많은 것만은 사실인 것 같다. 그것은 몸도 버리지 않고(?) 많은 돈을 벌수가 있으니 그럴 만도 한 것이다.


하지만 경찰, 구청, 시청 등 어디에서도 정확히 키스방 수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자유업에 속해 관할 세무서에 사업자등록만 하면 영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업계에선 '촌동네' 취급을 받는 사하구에만 이달 들어 3곳이 새로 문을 열 정도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전했다. 사실 이러한 '성매매 필요악' 논리는 우리사회 대다수 남성들의 생각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성매매영상제'에 소개된 다큐멘터리 '성매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딴지일보는 PC와 모바일 모두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난 원래 잇몸이 안 좋은데, 갔다 온 후에 더 안 좋아져서 자꾸 피가 나. 방송대에서 부전공까지 해가면서 공부한다던데, 그렇다고 잘 풀리긴 어렵지… 4년제 졸업자도 힘든 세상인데… 그래도 나는 그런 얘길 못했어.


경기도 광명시 한 초등학교는 130m거리에, 부산시 부산진구 한 고등학교는 155m, 서울 마포구 초등학교도 166m 거리에 키스방이 운영되고 있다. 한 키스방 업주에게 키스방의 법적 규제 가능성에 대한 생각을 묻자 그는 "현장을 모르고 하는 탁상공론"이라고 비판했다. 정미례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대표는 "키스방에서 일했던 여성들과의 상담전화를 통해 키스방에서 불법 성매매 행위가 일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키스방에서 일한다는 것이 "부끄럽고 죄송해서" 부모에게 말하지도 못하고 연애도 할 수 없다는 그녀. 어떤 아르바이트로도 닿을 수 없는 고수입의 유혹을 떨칠 수 없는 것이다.


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이는 코로나19로 등하교 빈도가 크게 줄어들면서 교육 당국의 유해업소에 대한 단속이 느슨해진 탓이라는 지적이다. [뉴스피크]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유해업소가 총 63개로 확인됐다.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작년 대비 올해 상반기 만에 16% 증가했으며, 의왕시의 한 중학교는 교문 앞 횡단보도 건너편 불과 87m 거리에서 키스방이 영업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2019년 7월 강남구 대치동의 한 건물 2층에서 키스방을 열고 20대 직원 16여명을 고용했다.


소위 노래방, 안마방, 전화방, PC방, 발마사지방에 이어 이제는 ‘키스방’까지 생겨났으니 말이다. 이에 따라 지난해 성매매 위반 사범 수는 2009년의 3분의 1수준으로 감소했고, 성매매를 하다 적발된 남성 수도 5만4405명에서 1만6025명으로 크게 줄었다. 실제로 ○○키스방에서 일하고 있는 여종업원 A 씨는 과의 인터뷰에서 “강남역 일대에 있는 키스방만 해도 셀 수 없다”며 “키스방 간의 경쟁도 치열하다”고 털어놨다. 은 실제 키스방 여종업원 A 씨를 만나 키스방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행위들에 대해 얘기를 들어봤다. 특히 이번 단속에서 확인한 결과에 따르면, 키스방 종업원 166명 중 60명(36.1%)은 만 18~20세인 것으로 확인됐다. 마사지방의 경우는 대부분 26세 이상으로 조사됐다.


며칠 전부터는 단골이 아니어도 원하는 사람이라면 9시 이후 예약을 잡아준다”고 말했다. 일반 주점에서 만나 밤 9시 이후 소수의 손님 위주로 팀을 짜 인근 숙박업소로 이동을 한다는 것이다. 이런 형태의 영업은 주로 강남 쪽 호텔 및 모텔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현재 이런 내용을 두고 보건복지가족부와 관련법을 논의 중"이라며 "현재 법으로도 처벌을 할 수 있지만 너무 경미한 것이 문제"라고 지적했다. 현행 식품위생법에는 '유흥종사자'를 부녀자로 한정하고 있어 남성 접객원을 고용할 때 법의 사각지대에 놓이게 된다. 가령 유흥주점과 달리 음식점∙노래방∙단란주점 등에서 여성 유흥종사자를 고용하면 업주가 '무허가 유흥주점영업'으로 7년 이하 징역이나 1억 원 이하의 벌금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오피사이트 read more read more 강남 오피 click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