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깨끗하게 씻고, 배안에 불린 찹쌀, 대추, 밤을 넣어주시면 되는 데요,찹쌀을 넣고 다리를 묶는 과정에서 밥이 나올 수 있어 저는 찹쌀 밥을 따로 했어요. 신주쿠 동남쪽출구로 나오면 계단 내려와서 바로 왼쪽에 있는 가라오케관이 제가 일하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엄청 큰 노래방이 방 3~40개 라는걸 생각하면 대략 어느정도 규모인지 짐작이 가시는지.. 2차 간다고 해서 한국처럼 바로 숙소로 들어가지 않는다.


베트남은 친숙하면서도 동시에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또한 동남아 국가로 밤문화 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가성비와 퀄리티로 입소문이 나면서 베트남의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도시별 베트남 가라오케의 특징부터 실패 없는 유흥을 위해 꼭 필요한 베트남 가라오케 KTV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가라오케는 흔히 알고 있는 노래방과 같은 룸싸롱 형태의 업소입니다.


다낭의 대표적인 가라오케 KTV중에 ‘원오페라’ 가라오케 업소가 있는데요, 시설 수준도 어느 곳에 뒤지지 않는 최상급이며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다름 아닌 가격 입니다. 일반적으로 양부 1병을 기준으로해서 1인당 이용 가갹이 약 100$도 채 되지 않는데, 이는 우리나라 한국에서 비슷한 서비스 기준으로 비교 해보았을때 상당히 저렴한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은 골프 부터 유흥까지 다양한 목적으로도 좋고 혼자는 물론 단체로도 즐기기 좋은 나라입니다. 하지만 동남아 국가라 단순히 저렴해서만 좋은게 아닙니다. 제대로만 알고 방문하시면 로컬 수준의 퀄리티로 충분히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 바로 베트남입니다.


시설과 접근성 모두 우수하고, 레탄톤 일본인 거리에 유명 라면 가게와 호치민의 유명 마사지 가게인 린체리 스파와도 가까우니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송파퍼블릭, 송파가라오케 중에서 최고급 시설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잠실가라오케, 잠실퍼블릭 중에서 업계 1등 매출과 사이즈로 초대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 답게 롱타임 비율이 가장 좋다. 1,2,3번 앞쪽 방에는 적어도 50% 이상은 되는 것 같다.


업소의 인테리어나 시설에 대한 부분을 포함해 파트너의 외적 및 내적 상태, 직원들의 서비스 등등 대부분의 요소에서 국내에 비해 부족하지 읺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게는 “빅 블루”입니다. 이 가게는 대형 무대, 거대한 스크린과 최신 장비를 갖추어 놀라운 블루 라이트 쇼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놀랄만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엔티안에서 유일하게 라오스 댄스팀을 갖고 있는 가게로,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라오스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의] 식사 옵션이 있는 카라오케에서는 특별히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라오케 체인 중 하나인 ‘카라오케 마네키네코(カラオケ まねきねこ)’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시설에서 외부 음식 반입을 허가하고 있지만, 외부 음식이 반입 가능하더라도 추가 요금을 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스 가라오케의 더 많은 사진과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블링블링 가라오케의 더 많은 사진과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송파 쪽으로 가게된다면 친구들과 자주 가게 되는 가게가 이 쪽인데 저희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항상 가면 하는 말이 아가씨는 바뀌는데 사이즈는 최고네요.


또한 일부 가라오케 룸은 음료 및 간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다낭 가라오케 업타운, 뉴민, 원오페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TV를 즐기기 전에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미리 예약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을 위해 회원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애니, 성우덕후이면서 러브라이버, P, 와그너이기도 합니다. 카라오케 체인의 어플을 다운로드 해두면 예약이 간편하고 특별 할인, 특별 이벤트 정보도 알기 쉽습니다. 위의 회원/일반 요금 외에 ‘학생 할인’, ‘히토리 카라오케(혼자 노래방’ 요금도 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각 룸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특히 대리석 입구와 다양한 국가 컨셉의 분위기는 손님들에게 편안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좋은 담당 영업진을 선택하신다면 내상 문제는 모든 것이 해결 됩니다. 저희는 확실하게 손님들을 모시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말도 안되는 전화 상으로 우선 가게에 방문을 하게끔 한 다음에 절때 무의미하게 기다리시게 하지 않습니다. 보통 무조건 방문하게 하기 위해서 여성 매니저가 바로 맞출 수 없는 상황인데도 바로 초이스를 할 수 있다면서 거짓말을 치는 그런 식으로 영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